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룸메이트' 잭슨, 당나귀 타고 등장 "나귀 나귀 당나귀!"

입력 2015-03-11 14: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룸메이트' 잭슨, 당나귀 타고 등장 "나귀 나귀 당나귀!"

'잭슨 당나귀'

잭슨이 당나귀를 타고 허영지, 박준형 등과 함께 촬영한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g.o.d의 멤버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나귀 나귀 당나귀, 한다! 빼앰!"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SBS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중인 잭슨과 허영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화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금주 방송될 '룸메이트'에서 잭슨과 허영지 박준형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허영지, 박준형, 잭슨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는 새로운 주거 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셰어하우스'를 모티브로 한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룸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잭슨 당나귀에 누리꾼들은 "잭슨 당나귀, 귀엽" "잭슨 당나귀, 셋이 친한 듯" "잭슨 당나귀, 박준형 인스타그램 열심히하던데" "잭슨 당나귀, 나도 타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잭슨 당나귀, 박준형 인스타그램 캡처

관련기사

레드벨벳, 새 멤버 영입...SM에선 이례적인 일? '택시' 박태준, "인조미는 광희보다 내가 더" 홍영기 "3살 연하 남친과 21살에 임신…마음고생 심했다" 고백 천생연분 리턴즈 '내 마음을 뺏어봐', 첫 커플은 유승옥-문희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