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쓰라진-권다현, 생방송에서 결혼 발표 "드디어 합니다"

입력 2015-08-11 10: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쓰라진-권다현, 생방송에서 결혼 발표 "드디어 합니다"


에픽하이 미쓰라 진이 배우 권다현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쓰라 진은 지난 10일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타블로는 "지금 포털사이트 메인에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사진이 있다. 둘이 부산 갔다왔냐"고 물었다. 이에 미쓰라진은 "예전에 갔다 온 사진인데 권다현이 SNS에 올렸다"고 말했다.

이어 타블로는 "권다현 잘 지내냐"고 물었고, 미쓰라진은 "권다현 잘 지낸다. 더불어 내가 좋은 소식 알려드리겠다. 내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난 올해 10월 초에 결혼을 할 거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줬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축하를 받아야 나도 행복하게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아서"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예비신부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영화 '황금시대' '헤이톰' , 드라마 '시티홀' '꽃피는 봄이 오면' 등에 출연했다.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강정호 홈런 '시즌 9호'…다저스 상대 3점 홈런 하지원 측, 진백림과의 열애설 부인…논란 일으킨 자료는? 송승헌, 이영애와 함께 '사임당' 출연…오는 10일 첫 촬영 목함지뢰에 우리군 2명 당해…국방부 "북한이 DMZ에 매설" 현아 솔로 컴백…아찔 섹시미+강렬한 카리스마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