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요즘애들' 광희팬 등장, "오빠 옆으로 가면 안 돼요?"

입력 2019-03-18 11:51 수정 2019-03-18 11: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7일(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 5MC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창작과 학생들을 만나 한국무용, 발레, K-POP 댄스 커버 등 각종 장르별 춤을 전수받았다.

먼저 무용창작과 학생들은 'Someone in the crowd' 곡에 맞춰 영화 '라라랜드'의 한 장면 같은 역대급 오프닝을 보여줬다. 또한 '요즘애들' 녹화 상 처음으로 광희 팬이 등장해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발레를 전공한 광희 팬은 "오빠 옆으로 가면 안 돼요?"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광희의 '오나나나' 댄스를 완벽히 커버해서 환호를 받았다.
(▼ 영상 확인)
 
본격적으로 무용창작과 학생들과 비보잉, 발레, 코믹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춤을 추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춤꾼과 예능인의 대결로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했는데, 춤꾼들의 놀라운 표현력에 모두 감탄했다. 광희는 '감정'을 몸으로 표현했는데, 다른 종류의 감정에 모두 똑같은 표정을 해 답을 맞혀야 하는 MC들이 당황해했다.
(▼ 영상 확인)
 
학생들과 MC들은 팀을 이뤄 댄스 공연을 펼쳤는데, 김신영은 '10 minutes' 노래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였다. 김하온과 안정환도 팀을 이뤄 스트리트 댄스를 펼쳤는데, 안정환은 춤을 추다가 축구공을 가지고 볼 트래핑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 영상 확인)
 
한편,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요즘애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요즘애들' 광희팬 등장, "오빠 옆으로 가면 안 돼요?"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피현정이 공개하는 '라이스 페이퍼 팩' 만드는 법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너 하나만 보고 온 거거든" [영상] '한끼줍쇼' 이필모x온주완, 열정의 한 끼 도전 '성공' [영상] 나도 혹시 불면증? '수면장애' 진단부터 해결까지 [영상] '눈이 부시게' 비극적 죽음의 진실…"다음엔 준하 씨 엄마로 태어날게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