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호철, 강호동에 '뿌뿌~' 애교 전수 받아

입력 2021-06-18 11:31

방송: 6월 1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호철, 강호동에 '뿌뿌~' 애교 전수 받아

배우 이호철이 자타공인 '애교킹' 강호동에게 특별한 비법을 전수받았다.

1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매력 넘치는 배우 김기방, 태항호, 이호철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촬영에서 김기방은 "'아는 형님' 섭외 소식에 의아했는데 함께 나오는 출연진을 보고 의문이 단박에 풀렸다"라며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태항호는 "집에서 '예쁜이'로 불렸다. 어릴 때의 모습은 현재와 사뭇 달랐다"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호철은 등장부터 "희철이 형, 경훈이 형!"이라고 형님들을 부르며 남다른 비주얼 뒤 감춰진 귀여운 막내 매력으로 충격을 안겼다. 또한 이날 이호철은 강호동에게 애교 비법을 전수받았다. 이호철은 "평소 강호동을 좋아하지만 '애교'만은 부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에 강호동은 강경대응(?)하며 '뿌뿌~' 애교를 대방출하고, 이호철에게 정확한 손의 각도까지 알려주며 비법을 전수했다. 이호철은 "나는 인위적인 귀여움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귀여움"이라며 질색하면서도, 강호동에게 전수받은 애교를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매력 넘치는 배우 3인방 김기방, 태항호, 이호철의 반전 예능감은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형' 김지석 "신인시절 강호동이 예능 캐릭터 만들어줬다" '아는 형님' 채정안 "'커피프린스' 아직도 재방료 들어와" '아는 형님' 형님들 X 에스파 추리력 풀가동! '블랙맘바 찾아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