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이현이-송해나, 요리 맛본 후 "천국에 있는 것 같다"

입력 2018-07-21 17:40

'팀셰프' 한국 태국의 돼지요리 대결! 오감 사로잡는 양국의 음식은?

방송: 7월 21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팀셰프' 한국 태국의 돼지요리 대결! 오감 사로잡는 양국의 음식은?

방송: 7월 21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이현이-송해나, 요리 맛본 후 "천국에 있는 것 같다"

톱모델 이현이와 송해나가 '팀셰프'의 음식에 푹 빠졌다.

21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 4회에는 톱모델 이현이-송해나와 2PM 닉쿤의 친 여동생이자 태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셰린(cherreen)이 출연한다.

이날 '팀셰프'에서 공개된 네 번째 대결 주제는 바로 '돼지고기' 요리다. 주제가 공개되자 MC 정형돈과 김준현은 "그래서 분홍색 옷을 입고 오라고 한 것이냐"며, 제작진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팀은 태국에서 맛본 돼지고기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튀김기와 숯불, 훈연기까지 총동원 했다. 태국팀은 선지를 이용해 케이크를 만드는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개념 '돼지고기 요리'를 선보였다.
양 팀의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이현이는 "마치 천국에 와 있는 것 같다, 돼지천국"이라며 남다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태국팀의 돼지고기 요리를 맛본 이현이는 "손녀에게까지 알려주고 싶은 맛"이라며 감탄했고,
송해나는 한국팀의 돼지고기 요리를 맛보며 "된장에서 어떻게 초콜릿 맛이 나지?"라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매 회 한국과 태국팀의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JTBC '팀셰프'는 7월 21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태국의 GMM ONE TV에서 동시방영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라이프' 유재명·문소리·문성근…이름만으로 설레는 연기신 총출동 '아는 형님' 임수향-차은우-민경훈-김희철 4각관계 발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의 5분 하이라이트 전격 공개! '방구석1열' 뮤지컬배우 손준호 "아내 김소현 키스신 보고…"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에이핑크 남주, 인맥관리 노하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