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문세윤 출격! 뜻밖의 채식 도전에 난색

입력 2019-03-22 11:38 수정 2019-03-22 11:41

방송: 3월 24일(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4일(일) 밤 10시 40분

'요즘애들' 문세윤 출격! 뜻밖의 채식 도전에 난색

'요즘애들' 문세윤 출격! 뜻밖의 채식 도전에 난색

'채식특집'에 개그맨 문세윤이 난색을 표했다.

24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해 육식인생 최대 위기의 순간을 맞이한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MC들은 채식계의 백종원을 꿈꾸는 '요즘 애들'을 찾아갔다. 특별히 이날은 먹깨비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이 등장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탑클래스 뚱보'라고 자신을 소개한 문세윤은 채식특집이라는 말을 듣고, 첫 출연에 강한 난색을 표했다.

이어 문세윤은 38년 고기 인생의 자존심을 걸고 '진짜 고기를 찾아라' 미션에 도전했다. 하지만 끝내 정답을 맞히지 못하면서 최대 굴욕 위기에 놓였다. 프로육식러 문세윤도 실패한 고기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또한, 비만연구소에서 연구원으로 일한 바 있는 주인공이 비만과 정신건강의 관계에 대해 말하는 도중, 본능적으로 문세윤을 응시하며 "우리는 왜! 많이 먹을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의도치 않게 돌직구 저격을 당한 문세윤은 "왜 저를 쳐다보며 말씀하시냐. 잠시 나가있겠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문세윤은 김신영과 현실부부로 완벽하게 빙의해 녹화 내내 코믹 상황극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요즘 대세 뚱보' 문세윤의 순탄치 않은 채식 도전기는 3월 24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요즘애들' 광희팬 등장, "오빠 옆으로 가면 안 돼요?" '요즘애들' 댄스본능 유재석마저 당황? "이 춤은 창피해요" '요즘애들' 미운 오리 새끼에서 백조로! '종이인형' 광희의 변신 [영상] '요즘애들' 유재석 처음으로 비방용어 쓰게 한 격투 자매 킥! '요즘애들' 김신영, 선배 유재석에 욱한 사연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