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우택 "인적청산, 이번주 마무리 짓고 정책쇄신 넘어가겠다"

입력 2017-01-20 11: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우택 "인적청산, 이번주 마무리 짓고 정책쇄신 넘어가겠다"


정우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20일 "인적쇄신 관련 문제는 이번 주로 마무리 짓고 비대위원장이 우리 당 쇄신 로드맵에 대해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당이 혁신의지를 갖고 새롭게 거듭나는데 뜻을 같이 해줘서 감사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비대위 체제가 발족한 지 20일이 지났다"며 "인적쇄신에서 많이 지체돼서 활력을 찾아가는데 지체된 감이 있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

정 원내대표는 그러면서 "인적쇄신 문제가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 고통을 뚫고 지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당 윤리위는 이날 오전 전체회의를 열고 '친박 핵심 3인방' 서청원, 최경환, 윤상현 의원에 대한 징계 수위를 결정한다.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이날 인적청산 작업을 종료하고 오는 22일 정책쇄신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뉴시스)

관련기사

정치권 '이재용 영장기각' 엇갈린 반응…경실련 규탄 일주일 만에 바뀐 분위기…반기문 '반반행보' 전망은? 안철수, 이재용 영장 기각 비판… "삼성예외주의 깨야" 인명진 "박 대통령, 탄핵선고 전까지 징계 안돼" 새누리 "야당, 인적쇄신은커녕 쇼라도 하고 있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