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클리닝 업' 염정아, 인생 '떡상' 위한 좌충우돌 도전기! 2차 티저 공개

입력 2022-05-06 17:16 수정 2022-05-11 11: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클리닝 업' 염정아, 인생 '떡상' 위한 좌충우돌 도전기! 2차 티저 공개

'떡락' 인생에서 '떡상'을 외치는 JTBC '클리닝 업' 겁 없는 언니 염정아의 도전이 시작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연출 윤성식, 극본 최경미,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다. 돈에 허덕이던 미화원들이 바닥 쓸던 기술로 주식 정보를 싹 쓰는 통쾌한 이야기로 주말 밤 안방극장 재미도 싹쓸이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중에서도 단연코 눈에 띄는 건 3년여 만에 안방극장을 평정하러 돌아온 염정아의 연기 변신. 돈 때문에 얄궂은 인생을 살다 우연한 기회 앞에 회심의 눈을 번뜩이게 된 베스티드 투자 증권 미화원 '어용미' 역을 맡아,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배우의 미친 존재감을 떨친다. 오늘(6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https://youtu.be/sYh6r43GjGQ)을 몇 번이고 계속해서 재생하게 되는 이유다. 

공개된 영상에는 격변하는 주가 그래프처럼 다이내믹한 용미의 하루가 속도감 있게 펼쳐진다. 사채업자 오동주(윤경호)가 "돈 내놔"라며 하루가 멀다 하고 찾아오고, 돈을 벌기 위해 발버둥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그녀의 인생, 그야말로 '떡락' 중이다. 하지만 그럴수록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 곤두박질 치고 있는 용미의 인생 그래프에 '떡상'의 기회가 떡 하니 찾아올 예정이기 때문. 

증권사에서 일하고 있는 용미는 우연히 "수일 내로 합병 발표 날 거예요"라는 기밀 정보를 듣게 된다. "아주 굿 타이밍"에 찾아온 기회 앞에 굳은 결심을 내린 용미는 인생 '떡상'을 위한 좌충우돌 도전기를 시작한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딸들과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무서울 것 없는 언니의 화끈하고 대담한, 간혹 미친(?)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액션이 잭팟을 터트리며 볕들 날로 인도할 수 있을지 6월 4일 첫 방송될 '클리닝 업'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작진은 "오는 6월 4일, 인생 '떡락'에서 인생 '떡상'을 외치는 용미의 겁 없는 도전기가 찾아온다. 바닥만 치던 그녀의 인생 그래프가 마침내 상승 곡선을 그릴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염정아가 한층 더 강렬해지고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에 설득력을 불어 넣은 염정아의 명연기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클리닝 업'은 '화랑', '각시탈'의 윤성식 감독과 '리턴'의 최경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나의 해방일지'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클리닝 업' 2차 티저 영상 캡처)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클리닝 업' 염정아X전소민X김재화, 주식 정보 '싹쓸이단' 180도 변신 '클리닝 업' 염정아X전소민X김재화 1차 티저 영상 공개! '나의 해방일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후반부 관전 포인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