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을 통해 전해준 '인과응보'

입력 2020-05-30 16: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8일 (목) 방송한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4회에서는 흥미진진한 '그승 로또 대전'과 뜻깊은 교훈을 남긴 '은인과 공덕' 이야기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포차에 휴업을 걸어두고 그승으로 총출동한 월주(황정음 분), 강배(육성재 분), 귀반장(최원영 분)! '그승 로또 대전'은 망자들의 운동회로 대회 우승자는 후손 꿈에 들어가서 당첨 번호를 알려줄 수 있는 특급 상품이 걸려 있기 때문이었다.
(▼영상 확인)
 
월주는 몸살을 앓아 아픈 강배가 "가지 마"라며 붙잡자 전생의 세자를 떠올렸다. 월주가 죽은 이후 처참한 세자의 모습도 드러났다. 옷과 검에 붉은 피를 묻힌 채 월주가 목을 맨 신목 앞에서 절망하는 세자 "나는 결국 너를 지키지 못했구나." 
(▼영상 확인)
 
통쾌한 그승 한풀이와 묘하게 얽히기 시작한 인연이 드러나며 신명나는 재미를 선사한 '쌍갑포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쌍갑포차'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을 통해 전해준 '인과응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취업비리에 통쾌한 한방 '쌍갑포차' "정신 차리고 착하게 살아요"…황정음이 전한 인생의 이치 내가 베푼 복, 결국 다시 돌아온다…'쌍갑포차'가 던진 메시지 '쌍갑포차' 취업비리 들러리는 끝, 한풀이 성공…최고의 1분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