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이수근, 풋풋했던 첫사랑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17-12-03 15:02 수정 2017-12-03 15:03

방송: 12월 3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3일(일)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이수근, 풋풋했던 첫사랑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밤도깨비' 멤버들이 첫사랑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JTBC '밤도깨비' 녹화에서 멤버들은 이수근의 고향 양평을 찾았다. 이들은 과거의 추억에 젖어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신의 고향으로 떠난 이수근은 향수에 젖어 어린 시절을 회상 하던 중, 자신도 모르게 첫사랑을 공개했다.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아내도 이해해 줄 것"이라며 미리 희망사항을 말한 이수근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밤 10시에 그녀에게 전화가 왔다. 부모님이 여행을 가셨다며 놀러 오라고 했다"며 가슴 설레었던 학창시절 이야기를 이어갔다.

한편, 이수근이 첫사랑 이야기를 공개하자 이를 지켜보던 멤버 정형돈, 천정명 또한 쑥스러운 듯 자신들의 풋풋했던 첫사랑을 고백해 녹화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수근의 첫사랑 스토리의 결말은 오는 12월 3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믹스나인', 소녀 팀 vs 소년 팀 '댄스 포지션 배틀!' '언터처블' 진구 vs 김성균 형제의 엇갈린 행보 '긴장폭발' '전체관람가' 창 감독 폐가 촬영, 기이한 현상으로 제작진 '당황' '아는 형님' 장윤주, '시대별 워킹' 선보이자 전원 기립박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