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이번엔 다이어트…명품 몸매 비법 대공개!

입력 2021-02-11 10:30 수정 2021-02-11 10:39

콘텐트 공개 : 2월 11일(목) 오후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콘텐트 공개 : 2월 11일(목) 오후 8시

'시즌비시즌' 이번엔 다이어트…명품 몸매 비법 대공개!

'명품 몸매' 비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11일(목) 공개 예정인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가 다이어트 선생님으로 변신, 식단과 운동 등 특급 비법을 모두 전수한다. 이날 비의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받을 학생들로는 KCM과 유튜버 '일주어터'가 등장해 체중과 체지방률까지 공개할 예정.

이번 영상에서 비는 본인이 다이어트때 실제로 먹는 하루 식단을 공개한다. 소스 없는 샐러드, 고구마 등 풀만 무성한 식단에 학생들이 반발하자 '나는 그냥 소다' 라고 생각하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어서 비는 무산소, 유산소 여러가지 동작들을 반복하는 운동을 30분간 진행하는 '순환운동'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준다. 시작 전부터 비는 "몸을 극한으로 몰고 가는 거다. 온몸이 끊어질 듯 아파야 정상" 이라며 지옥의 트레이닝을 예고했다. '하악, 하악' 소리와 욕설이 난무했던 이들의 트레이닝 현장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질리게 운동하는 사람, 틈만 나면 꾀부리는 사람, 운동보다 더 많이 먹는 사람, 이 세 사람이 만나서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지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비시즌' 콘텐트 말미 쿠키영상에서는 구독자들이 요청한 비의 두 번째 '빅 프로젝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콘텐트 누적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비의 특급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될 이번 '시즌비시즌' 에피소드는 11일(목) 저녁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시즌비시즌' 비, 일곱 아들들(?) 위한 '아빠의 도전' '시즌비시즌' 걸그룹 '여자친구'가 코디해 주는 남친룩은?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돌 현실 예능 '렛츠 트라이비' 론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