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화려한 자태 뽐내다…경복궁 야간개장 예약신청 폭주

입력 2013-05-23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선시대 임금님이 연회를 베풀던 장소. 호수 위로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경복궁 야간개장 첫 날, 많은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아와 아름다운 궁궐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고 소중한 추억 쌓기에 바빴다.

야간 개장 기간 동안에는 경복궁 근정전과 경회루 등 경복궁 40%정도가 관람객에게 개방된다.경복궁 야간 개장은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입장은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관람료는 주간과 동일한 3000원이다.장애인, 국가유공자, 만 18세 이하 청소년, 65세 이상 노인 등은 무료다. 인터넷(모바일 제외)예매는 경복궁 누리집(www.royalpalace.go.kr)에서 관람 당일 오후 2시 30분까지 가능하다. 야간개장은 26일까지 계속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오빠가 여동생 부를 때…'동생 이름 모르는 게 분명해?' 요즘, 이런학생들도 있네요…기특한 중학생의 솔선수범 류현진 5승에 맞춰 싸이도 SNS에 축하메시지…"축하해" 세계 최고가 비둘기, 길거리 비둘기와 뭐가 다르길래…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미국 최고가 저택 가격이 2000억 훌쩍…역대 최고가 '입이 쩍'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