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싸이 뮤비 속 비키니 끈 풀린 그녀, 알고보니 최소라

입력 2013-04-15 18:24 수정 2013-11-24 23: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싸이 뮤비 속 비키니 끈 풀린 그녀, 알고보니 최소라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남성들의 시선들을 사로잡았던 '수영장 비키니 여성'의 정체가 밝혀졌다.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에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등 다양한 까메오들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비키니 끈을 푸는 싸이의 짖궂은 장난으로 깜짝 놀라는 장면에서 등장한 여성은 지난해 한 케이블 TV프로그램인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이하 '도수코')의 우승자 최소라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소라는 뮤직비디오에서 형광 노랑색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엎드려 있을 때 싸이가 비키니 매듭을 푼 장면에서 상체를 감싸며 소리지르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플라잉 체어'에 앉아 싸이와 함께 갑자기 물 속으로 날아가는 장면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뮤직비디오의 흥미를 더했다.

한편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현재 유튜브에서 5000만 회 이상 재생되는 등 전세계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관련기사

오나미, 열애 과거 고백 "'그분'은 현재 타 방송사 개그맨" 이 휴대전화 쓰면 착한 학생?…'고3폰' 베타 인기몰이 '앗 저것은, 앗 저기는…' 싸이 '젠틀맨' 뮤비 간접광고 눈길 정지원 아나,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각선미까지…'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