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언터처블' JTBC 웰메이드 드라마 라인에 출사표!

입력 2017-11-08 12: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언터처블' JTBC 웰메이드 드라마 라인에 출사표!


'언터처블'이 2017년 JTBC 명품 드라마 라인에 출사표를 던졌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이 웰메이드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기 위한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특급 제작진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2017년 하반기를 강타할 신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 분)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먼저 '언터처블'은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남국 감독과 밀도 높은 필력을 뽐냈던 최진원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조남국 감독은 '추적자 : The Chaser', '황금의 제국' 등 다양한 작품에서 완성도 높은 연출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탄탄한 신뢰감을 쌓아왔다. 이에 선 굵은 연출의 대가로 손꼽히는 조남국 감독이 '언터처블'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연출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빅맨' 등에서 필력을 뽐내온 최진원 작가는 '언터처블'을 통해 인물들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나가며 차별화된 액션 추적극 탄생의 주춧돌을 세울 것이다.

또한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극의 적재적소에서 살아 숨쉬며 '액션 추적극'이라는 역동적인 장르에 밀도를 더할 예정. 일가의 추악함에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끊을 수 없는 형제애와 팽팽한 대립을 중심으로, 절대 권력자들의 추악한 민낯,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이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 섬세하게 녹아 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의 연기파 배우 박근형-최종원-예수정-신정근-박원상-진경 등, 기라성 같은 명품 배우들이 극의 무게 중심을 잡으며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언터처블'은 명품 연출,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까지 꽉 잡아내며, 안방극장에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 제공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옥상 맞대면 포착…긴장감 폭발 '언터처블' 캐릭터 포스터 공개…4인 4색 심리전 '언터처블' 숨막히는 형제 전쟁 예고…3차 티저 공개 '언터처블' 고준희, 가시 돋은 장미꽃 자태…캐릭터컷 공개 '언터처블' 진구-김성균-고준희-정은지, 4인 4색 카리스마 폭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