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태민이가 또 롤모델이래! '탬또롤'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19-02-11 14:53

방송: 2월 12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2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태민이가 또 롤모델이래! '탬또롤' 선발대회 개최

샤이니 태민이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후배 아이돌 SF9 찬희, NCT 제노와 지성, 김동한과 만났다.

12일(화)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샤이니 태민이 직접 심사하는 '탬또롤(태민이가 또 롤모델이래)'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태민은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후 솔로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데뷔 12년 차에 접어들었다. 특히 '태민이가 또 롤모델이래'라는 뜻의 신조어 '탬또롤'이라는 말을 만들어냈을 만큼 수많은 후배 아이돌들의 롤모델로 꼽혀왔다.

이에 개최된 '탬또롤 선발대회'에서는 SF9 찬희, NCT 제노와 지성, 김동한이 '탬또롤 선발대회'에 참가해 선배 태민을 향한 훈훈한 팬심을 뽐냈다. 최고의 수상자 1인에게는 태민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주어졌다는 후문.
 
'아이돌룸' 태민이가 또 롤모델이래! '탬또롤' 선발대회 개최

특히 최근 드라마 'SKY 캐슬'에서 우주 역으로 활약한 찬희는 데뷔 전부터 태민을 롤모델로 지목하며 "태민 선배님과 댄스 콜라보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 바 있어 두 사람의 특급 만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F9 찬희는 9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태민의 닮은꼴로 출연한 바 있다.

이날 '탬또롤'을 자칭한 후배들은 태민과의 만남에 수줍어하는 표정을 보였다. 이어 태민 커버댄스까지 열정적으로 선보여 태민을 흐뭇하게 했다. 태민은 후배들에게 본인의 노래인 '무브(MOVE)'의 안무를 계속 보게 된다'는 의미의 '무브병'의 선보였다. '무브' 댄스의 비법을 직접 전수하며 후배들과 역대급 댄스 콜라보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태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의 '탬또롤'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이돌룸'은 1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V LIVE를 통해서도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지민X남주혁 눈 부신 첫 만남…'눈이 부시게' 오늘 첫방 [영상] '요즘애들' 유재석, "10년 뒤 예능 무섭다" '냉장고를 부탁해' 광희 "살쪄 보이는 메이크업 한다" 고백 '아는 형님' 김서형X오나라 '반전미'…최고 시청률 기록 '리갈하이' 호기심 자극 포인트 셋! #진구의 과거 #서은수 #괴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