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판벌려' 옥상달빛 김윤주 입담 발휘! "결혼 반지 한강에"?!

입력 2019-07-23 15:17 수정 2019-07-23 15:32

방송: JTBC2 7월 23일(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JTBC2 7월 23일(화) 저녁 8시

'판벌려' 옥상달빛 김윤주 입담 발휘! "결혼 반지 한강에"?!

옥상달빛이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했다. 

23일(화)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는 '만능돌'로 거듭 나기 위한 셀럽파이브의 '화음 트레이닝' 과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화음' 내공을 전수하기 위해 힐링 화음의 끝판왕 옥상달빛이 장인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판벌려' 녹화에서 김신영은 옥상달빛 박세진에게 "활동 중에 멤버 김윤주가 결혼을 했는데 어땠는지, 우리 멤버 중 한 명도 떠나게 생겨서 걱정이 많다"라고 조언을 구했다. 그러자 박세진은 김윤주가 "결혼한 티를 내지 않는다"고 말해 셀럽파이브를 놀라게 해다.

이에 김윤주는 "솔로인 척은 권정렬이 먼저 했다. 콘서트에서 커플링 빼는 퍼포먼스를 해서, 나도 그날로 (반지를) 한강에…"라며 남편 권정렬을 저격하는 농담을 재치 있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옥상달빛은 멜로디언, 실로폰, 리코더, 탬버린 등 악기와 함께 배우는 화음 법을 전수했는데,동요 '아기공룡 둘리'와 '아기염소'를 옥상달빛만의 '힐링 화음 법'으로 재해석해 셀럽파이브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평균 나이 40.25세 연습생들의 좌충우돌 만능돌 트레이닝은 23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판벌려' 셀럽파이브 "신봉선 취향 맞추기" 우정테스트! 난해한 취향 주의 '판벌려' 뮤지컬·예능·홈쇼핑 완판남 김호영, 연습생으로 합류? '판벌려' 안영미 '눈물 펑펑' 프러포즈 대공개! 셀러파이브 '긴급 회의' '판벌려' 셀럽파이브, 글로벌아이돌 노린다! 제2 외국어 도전 '판벌려' 셀럽파이브, 체력 증진 트레이닝…BTS 안무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