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문세윤, 국가대표급 비장함으로 먹방 도전

입력 2016-09-09 15:01

10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8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0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8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문세윤, 국가대표급 비장함으로 먹방 도전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한 개그맨 문세윤이 국가대표처럼 비장한 각오와 함께 '먹방'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녹화 당시 문세윤이 '인생메뉴'로 소개한 음식은 '고등어 김치찜'이다. 문세윤은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하기 전부터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라며 자신의 인생메뉴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밥과 묵은지를 함께 먹으며 순식간에 공깃밥 1공기를 먹어치워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크게 뜬 밥 한 숟가락 위에 고등어 살코기 한 점을 크게 올리는 등 불가능한 먹방을 가능하게 만들며 자기 자신에게 "할 수 있다"라고 굳게 다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문세윤은 출연자들의 열화와 같은 '한 입 찬스' 요청에 큰 맘 먹고 밥 위에 묵은지, 고등어를 올려 먹음직스러운 '한 입 찬스'를 준비했다. 그리고는 '한 입 찬스'를 요구한 이들 앞에서 "줄 수 있다"라고 크게 소리쳐 다시 한번 좌중을 웃겼다.

문세윤의 비장미 넘치는 인생 메뉴 먹방은 10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토크 버스킹'…'말하는대로' 티저 포스터 5종 공개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이현우 출연! '꿀성대' MC로 변신 '토크히어로'부터 '아는형님'까지…JTBC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 '아는 형님' 박나래 "서장훈, 진지하게 생각해봤다" 돌직구 고백 '밤샘토론' 막 오른 20대 국회, 협치 왜 안되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