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봄이 온다" 유통업계 다이어트 마케팅 돌입

입력 2013-02-16 13: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봄이 온다" 유통업계 다이어트 마케팅 돌입


옷이 얇아지는 봄이 다가오며 유통업계가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057050]은 최근 승마운동기구 '에스라이더'를 론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복부, 허리, 허벅지 등의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90만원대 고가 제품임에도 182%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소셜커머스인 쿠팡 역시 다이어트 기획전인 '이제는 정말 끝내고 싶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식사대용식품 '효소 밸런스 Q다이어트', 체지방 감소·배변활동을 돕는 기능성 제품 '뉴트리엔 팻30다이어트토크'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요가용품이나 훌라후프, 스트레칭 밴드 등 다양한 운동기구도 할인 판매한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몸을 가꾸는 것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며 "올 봄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 최대의 특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CJ제일제당[097950]의 다어어트 브랜드 '팻다운' 역시 지난해 12월 매출이 11월보다 20% 가량 늘었다.

대상웰라이프의 다이어트 제품인 레디톡의 올해 1월 판매량도 지난해 월 평균 판매량의 250%에 달했다.

대상웰라이프 공성희 과장은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봄을 맞으려는 고객들이 다이어트 제품을 많이 찾는 것"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