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송민호 과거 공개…알고 보니 정형돈 도플갱어?

입력 2017-06-07 13:54

방송: 6월 7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송민호 과거 공개…알고 보니 정형돈 도플갱어?


송민호가 의외의 과거사를 밝혔다.

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정형돈과 위너의 송민호가 밥 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경규, 강호동 규동형제와 함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정형돈과 송민호는 등장부터 랩과 함께 '스웩' 넘치는 특유의 동작으로 규동형제의 눈에 띄었다. 예상치 못한 둘의 흥 넘치는 공연에 이제껏 오프닝에 부정적 반응을 보였던 이경규마저 자리에서 일어나 신들린 춤사위를 선보였다.

규동형제는 전혀 연결고리가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의 조합의 이유를 궁금해 했다. 이러한 반응에 송민호는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 형돈이 형과 닮았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서 "(몸무게) 90을 찍었던 적도 있다"라는 말에 이경규는 "아이큐?"라고 되물어 송민호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벨 누르기가 시작되자 정형돈과 송민호는 더위와 배고픔에 점점 이성을 잃어갔다. 특히 정형돈은 배고픔이 극에 달하자 '한끼줍쇼'의 규칙을 파괴하며 "한 끼 더 드시면 안돼요?"라고 막무가내인 모습으로 규동형제를 부끄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정형돈과 송민호의 닮은꼴 호흡이 폭발하는 현장은 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송은이·김영철, 신혼집 입성 첫날부터 싸움 '최고의 사랑' 김숙, 강아지 4마리와 함께 윤정수 집 습격 '뭉쳐야 뜬다' 이경규, 남태평양의 낭만을 위해 입수! '뭉쳐야 뜬다' 안정환, '규라인' 입성! '안윤석'으로 개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