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수정 "복귀 이유? 열심히 일하는 엄마이고 싶어"

입력 2016-09-20 07:42 수정 2016-09-20 14: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전 아나운서 강수정이 방송 복귀 이유를 밝혔다.

강수정은 최근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강수정이 긴 공백기를 깨고 본격적으로 방송에 복귀하는 이유에 대해 "아이에게 제 일도 열심히 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MC 이영자가 "왜 다시 방송 활동을 하고 싶었는지"라고 묻자 강수정은 "사람들이 일 다시 안 할 것인지 물을 때마다 무조건 1년 뒤에 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아이를 낳고 나서도 몇 달만 지나면 바로 또 활동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근데 막상 아이를 낳아보니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 어느 날 제가 예전에 방송 활동하던 DVD를 아이에게 보여준 적이 있었는데 아이가 TV 속 저를 보고 단번에 '엄마'라고 알아보며 너무 좋아하더라. 그 모습을 보고 제 일도 열심히 하는 엄마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또한 강수정은 과거 아나운서로서 예능을 휩쓸었던 아나테이너 전성기 시절을 돌아보고, 당시 아나운서실에 불려가 혼났던 사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임신 후 출산까지 힘들었던 사연과 강수정을 둘러싼 잘못된 소문의 진실을 속 시원하게 밝힌다. 남편과의 로맨틱한 연애스토리를 공개하고, ‘푸드파이터’ 블로그를 운영할 정도로 음식을 사랑하는 그녀가 애용하는 먹자골목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