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정연, 소속사에서도 금지시킨 '얼굴 막 쓰기' 대방출

입력 2017-11-08 12:13

방송: 11월 8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8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정연, 소속사에서도 금지시킨 '얼굴 막 쓰기' 대방출


'한끼줍쇼' 정연, 소속사에서도 금지시킨 '얼굴 막 쓰기' 대방출


트와이스 정연이 독특한 개인기를 공개했다.

8일(수) 방송에서 규동형제와 트와이스 정연, 다현은 초고층 빌딩과 아파트가 가득한 송파구 잠실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한 끼 도전을 위해 아파트 단지로 이동하던 정연과 다현은 성공에 대한 의욕을 불태웠다. 특히 다현은 "오늘 성공해서 많이 먹으려고 일부러 한 끼도 안 먹고 왔다"며 남다른 의지를 드러냈다.

다현과 정연은 "오늘 실패하면 하루 종일 굶어야 하냐"며 근심 가득한 얼굴로 걱정을 했고, 장난기가 발동한 이경규는 "오늘 실패하면 일주일 동안 단식 들어가야 한다"며 짓궂은 농담을 했다. 이에 다현은 "어머니가 한끼줍쇼 애청자"라며, "꼭 한 끼 얻어먹고 오라고 응원해주셨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은 정연의 남다른 개인기가 주목을 받았다.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예쁜 얼굴을 '막 쓴다'고 알려진 정연은 규동형제에게도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얼굴 막 쓰기' 개인기를 공개했다. 정연은 시작 전부터 "소속사에서 하지 말라고 했는데"라며 우려를 나타냈지만 이내 기대 이상의 엽기적인(?) 표정으로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에서도 금지시킨 정연의 필살 개인기는 8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잠실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트와이스 다현, 냉혹한 반응에 히트곡 메들리 '열창' '한끼줍쇼' 안정환, 축구의 꿈 키운 흑석동서 2002년 패널티킥 재연 '한끼줍쇼' 안정환-김성주, 추억의 동네 흑석동서 '한 끼' JTBC '한끼줍쇼' 강호동-유노윤호, 역대급 열정 듀오 탄생 '한끼줍쇼' 동방신기, 세대차이 앞에 무너지다? 인지도 굴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