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2017-04-26 0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4차 TV토론…치열한 정책 공방

경제와 안보 주제를 가지고 후보들이 원탁에 둘러앉아 얼굴을 마주보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어제(25일) 4차 TV토론에 대해, 그간 계속된 감정싸움이나 네거티브 공방보다 정책 토론을 볼 수 있었다는 평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2. '정부냐 민간이냐' 일자리 논쟁

후보들은 일자리 문제와 사회 양극화 해소 방안을 두고 엇갈린 의견을 내놨습니다. 정부가 역할을 해야하는지 민간에 맡겨야 하는지를 두고 치열한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3. '북핵 위기 원인' 엇갈린 입장

대선 후보들은 북핵 위기 원인을 놓고도 입장이 뚜렷하게 갈렸습니다. 이명박·박근혜 정부의 책임이라는 주장과 김대중·노무현 정부 책임이라는 주장이 팽팽히 맞섰습니다.

4. 미군, 한밤중 사드 전격 반입

주한 미군이 오늘 새벽 경북 성주골프장에 사드 포대를 전격 반입했습니다. 배치 과정에서 주민들과 충돌도 발생했습니다.

5. "삼성동 집에 평생 먹고 살 돈"

최순실 씨가 조카 장시호 씨에게 삼성동 집에 "평생 먹고 살 수 있는 돈이 있다"고 말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장 씨가 특검에서 진술한 이 돈의 실체에 대해 취재기자와 얘기나눠보겠습니다.

6. 오늘 맑고 따뜻…제주 비 조금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남해안과 제주도에선 오전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21도 등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