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귀부인' 박정아, 현우성과 격렬한 키스씬 촬영 화제!

입력 2013-12-27 09:10 수정 2013-12-27 09: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귀부인' 박정아, 현우성과 격렬한 키스씬 촬영 화제!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연출: 한철수 | 극본: 호영옥 | 제작: 드라마 하우스)이 배우 박정아와 현우성의 격렬한 키스씬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2014년 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에서 박정아와 배우 현우성의 화끈하고 격렬한 키스씬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진행된 첫 촬영에서 박정아와 현우성이 비상계단에서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며 첫 촬영에 돌입 한 것.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끊임 없이 연구하며 이번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인 박정아와 현우성은 슛 사인이 들어가자마자 첫 촬영부터 부담스러울지도 모를 키스 장면이었지만 격렬하면서도 애틋한 키스씬을 선보여 지켜보는 제작진을 숨죽이게 했다는 후문.

제작사 드라마하우스 관계자는 "첫 촬영이었던 만큼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나타난 박정아, 현우성이었지만, 두 배우의 훌륭한 친화력으로 빨리 친해지면서 첫 촬영에서의 키스씬 장면을 격렬하고 화끈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작품에서 박정아는 명가그룹의 후계자이자 명품 백화점의 본부장 이미나 역을 맡아 어려움을 모르고 자라온 만큼 이기적이고 도도하지만 한 남자만을 사랑하는 끝없는 순정을 보여주는 의외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현우성은 명석한 두뇌와 우월한 외모 그리고 세련된 매너로 빠지는 것 하나 없이 다 갖춘 엄친아 정민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2014년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한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은 '더 이상은 못 참아' 후속으로 2014년 1월 13일 오후 8시 15분에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귀부인' 히든 카드 서지혜, 활기찬 매력녀로 완벽 변신! '귀부인' 이보다 더 완벽한 드림 캐스팅은 없었다! '귀부인' 정성운·이시언 캐스팅, 진격의 매력남들 여심공략 서지혜·박정아,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서 연기대결 박정아 웨딩드레스 "몸에 집 한 채값 걸친 박정아, 무슨 촬영이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