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휴방 아쉬움 채우러 찾아가겠어요

입력 2020-03-09 10:15

'날찾아 모아보기' 방송 + 비하인드컷 공개!
방송 : 3월 9일(월) 밤 9시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날찾아 모아보기' 방송 + 비하인드컷 공개!
방송 : 3월 9일(월) 밤 9시30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휴방 아쉬움 채우러 찾아가겠어요

JTBC '날찾아'가 휴방의 아쉬움을 채우는 '마(시)멜(로) 커플' 박민영X서강준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이와 함께 오늘(9일) 밤 9시 30분에는 지난 1-4회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모아보기'가 방송된다.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장지연, 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한 주 쉬어가기로 결정했다. 본방송을 기다려온 시청자들 위해선 오늘(9일) 밤 9시 30분에 '날찾아 모아보기' 방송을 준비했다. 목해원(박민영)과 임은섭(서강준)이 북현리에서 재회하는 과정부터, 두 사람 사이에 마시멜로 같은 달달함이 피어오르기까지의 핵심 장면이 총 60분에 담겨, 멜로 게이지를 꽉 채울 예정이다.

모아보기 방송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서정멜로 뒤에 감춰져 있던 '마멜커플'의 케미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먼저, 비타민 같은 웃음으로 현장을 밝히는 박민영이 눈에 들어온다. 사람에게 상처를 받아 마음을 차갑게 얼려버린 해원과는 다른 발랄함이 번져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1초의 틈도 없이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해원의 내면을 섬세하고도 흡인력 있게 표현하고 있다.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프로다운 면모는 '날찾아'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서강준에게선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려는 꼼꼼함이 엿보인다. 대본과 혼연일체 돼있는가 하면, 모니터 1열은 그의 차지라고. 좋은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질문하며 정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답게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한지승 감독, 박민영과 대화를 이어가며, 감정의 결을 다듬어나가는 등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활기와 열정으로 중무장한 둘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다는 전언이다. 멜로 장인들답게 상대가 설렘을 느끼는 포인트, 제스처와 대사를 익히 알고 있는 박민영과 서강준은 장면마다의 퀄리티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계속해서 의견을 나누며 현장을 멜로의 열기로 달구고 있다. '마멜커플'의 마음을 간질이는 서정멜로에 빠져 들어갈 수밖에 없는 이유였다.

제작진은 "박민영과 서강준은 촬영 기간 내내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나가고 있다. 서로에 대한 배려로 호흡을 맞춰가며 캐릭터에 몰입하는 모습이 프로답다"고 전했다. 또한 "오늘(9일) 밤, '날찾아 모아보기'가 방송된다. 해원과 은섭의 지난 이야기를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날찾아 모아보기', 오늘(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사진 : 에이스팩토리)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찾아' 박민영X서강준은 '진짜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날찾아' 박민영, 마음속에 찾아온 서강준 걱정 폭발! '날찾아' 서강준에 닿을 듯 말 듯…박민영의 애틋한 눈빛 '날찾아' 박민영, 외로운 소년 서강준 온 힘 다해 끌어안았다! '날찾아' 서강준 품에 안긴 박민영, 멜로 기류 포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