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꽃파당' 공승연의 첫 중매, 지일주X이연두의 결말은

입력 2019-10-01 16:06 수정 2019-10-01 16: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꽃파당' 공승연의 첫 중매, 지일주X이연두의 결말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지일주와 이연두의 혼사, 그 결말은 행복할 수 있을까.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9월 4주차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 드라마 출연자 부문에서도 고영수 역의 박지훈이 2주 연속 최정상에 오르며 식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연일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이유 중 하나는 공감과 재미를 모두 잡은 '꽃파당'의 혼사 에피소드에 있다. 특히, 지난주부터 시작된 이형규(지일주)와 최지영(이연두)의 혼사. 개똥(공승연)이 신입 매파로 들어와 마냥 신이 났던 것과 달리 형규와 지영의 혼사가 꽃길만은 아니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개똥이의 진심 어린 노력이 안방극장까지 와 닿으며, 형규와 지영의 혼사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머니(서경화)의 기대 때문에 은애하는 여인이 아닌 다른 이와 혼인하려 했던 형규. 하지만 개똥이의 진심이 형규의 결정을 되돌려놓았고, '꽃파당'은 형규와 지영의 혼담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먼저, 형규 집안과 혼담이 오고가는 강지화(고원희)의 친척 강서윤(손수민)을 막기 위해 개똥이가 규수로 위장했다. '꽃파당'의 손길이 닿아 참한 규수로 완벽 변신한 개똥이는 다도회에서 서윤의 신상명세를 알아냈다. 이를 토대로 마훈(김민재), 고영수(박지훈), 도준(변우석)이 활약을 펼친 덕분에 서윤은 서책 속 주인공 같은 사내(최진혁)를 만나게 되었고, 지영을 반대했던 형규의 어머니(서경화)의 허락이 마침내 떨어졌다.

하지만 오늘(1일) 밤 6회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 속 형규와 지영의 표정에는 예비 신혼부부의 행복함이라곤 찾아볼 수 없다. 더불어 '꽃파당' 대문 앞에 앉아있는 개똥에게 무언가를 건네는 마훈, 두 사람의 얼굴도 심각함으로 가득해 '꽃파당'의 혼사가 새로운 위기를 맞이했음을 예고하고 있다. 혼례 당일 소박맞은 박복한 여인이라고 다른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았던 개똥이가 형규와 지영의 혼사에 열심히 임하는 이유는 "또 다시 우는 신부가 나오면 안 되잖소"라는 마음 때문. 이처럼 '진심'이라는 필살기를 가진 신입 매파 개똥이의 첫 중매는 성공할 수 있을까.

제작진은 "개똥이가 매파로서 처음으로 맡은 형규와 지영의 혼사가 오늘(1일) 밤 결말을 맺는다. 서로를 은애하는 마음과 무관하게 어머니의 반대가 있었던 두 사람의 혼사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하며, "이번 중매는 개똥이의 성장 계기가 될 예정이다. '꽃파당'과 함께 조금씩 나아가는 개똥이를 향한 애정 어린 응원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제6회는 JTBC 뉴스룸 긴급 토론 편성 관계로, 오늘(1일)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JP E&M, 블러썸스토리)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꽃파당' 김민재X공승연, 뜻밖의 입맞춤 사고 '설렘 폭발' '꽃파당' 공승연vs고원희,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이유는? '꽃파당' 최진혁-손창민-이세영 특별출연! 역대급 활약 예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긴장과 무게 더하는 궁궐 3인방 '꽃파당' 조선 최고의 설렘 유발자! 김민재의 매력 포인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