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이상화가 말하는 강남의 매력은? '가벼움 속 진중함'

입력 2019-09-21 17:23

방송: 9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1일(토) 밤 9시

'아형' 이상화가 말하는 강남의 매력은? '가벼움 속 진중함'

이상화가 연인인 강남의 매력을 털어놓았다.

21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스포츠계의 전설인 박세리, 이상화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답게 등장부터 열렬한 환호성을 받았다. 특히 형님들은 IMF 당시 국민들에게 큰 힘을 주었던 박세리의 골프 스윙을 눈앞에서 직접 본다는 사실에 감격했다. 박세리는 감탄을 자아내는 골프대가의 면모와 털털한 성격이 돋보이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오는 10월 강남과 부부의 연을 맺는 이상화는 형님들에게 큰 축하를 받았다. 이상화는 쑥스러워 하기도 잠시 "강남의 매력은 가벼움 속의 진중함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슬럼프에 빠져있던 이상화를 위로해줬던 강남의 한 마디까지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분홍빛으로 물들였다. 이때 강남과 함께 '정글의 법칙' 촬영에 갔었던 박세리는 이상화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상화가 털어놓는 강남의 진중한 매력은 2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박세리 "감독되고 살면서 처음으로 눈치 봐" 스튜디오룰루랄라 라이브 뮤직쇼 '히든트랙' 런칭…숨겨진 명곡 공개 '방구석1열' 촬영감독 특집! '만다라' 정일성-'도둑들' 최영환 출연 '뭉쳐야 찬다' 감독 사비로 장만한 새 유니폼 '상큼 발랄' 핫핑크 착장 공개 핑클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의 정체? '캠핑클럽' 예고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