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 티저 공개!

입력 2017-06-07 13:49

방송: 6월 25일(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5일(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 티저 공개!


'비긴어게인' 유랑음악단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5일(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으로 꼽히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엉뚱한 동행 노홍철이 낯선 해외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네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비긴어게인은' 오늘(7일) 오전 12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개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출연진 각각이 첫 버스킹 장소 아일랜드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티저영상은 아름다운 풍경과 네 사람의 음악여정이 담겨있다.

'낯선 곳에서 새롭게 노래한다'는 콘셉트에 맞게 티저영상은 출연진의 대사 없이 그들이 부른 아름다운 음악으로만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영상 속 노홍철은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의 하모니에 눈물을 참지 못해 앞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세 사람의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름다운 아일랜드의 풍경과 윤-소-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비긴어게인'의 티저영상은 JTBC '비긴어게인'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beginag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매회 반전의 연속' '맨투맨' 지난 핵심 줄거리 총정리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집에서 '묘한 잡지' 발견 JTBC, 하반기 편성개편 단행…대표 시사교양 프로 평일로 '비정상회담' 마크 "최고의 '메이드인 코리아'는 네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