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민아 발레복 자태 '청순미 폭발'…섹시 민아는 어디에?

입력 2013-06-18 14: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민아 발레복 자태 '청순미 폭발'…섹시 민아는 어디에?

'민아 발레복 자태 공개'

민아 발레복 자태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민아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홀리'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다.

영화 홀리는 기지촌 주변 클럽에서 무용수로 일하는 홀리(신이)와 그의 딸 완이(민아)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민아가 맡은 완이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발레리나라는 꿈을 포기하지 않는 당찬 여고생 캐릭터다.

민아 발레복 자태가 공개된 건 이 때문. 사진 속 민아는 여고생 캐릭터에 맞게 화장기를 지우고 청순한 모습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민아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연기가 많이 어렵고 부담스러웠지만 신이 언니랑 애연 언니, 감독님께서 많이 도솨주셨다. 첫 영화여서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민아 발레복 자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민아 발레복, 청순미 폭발했네", "민아 발레복, 섹시 민아는 어디갔지?", "민아 발레복, 청순한 모습도 매력적이야", "민아 발레복 자태보니 영화도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액티버스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동심 파괴 아이언맨, 수트 보여달란 꼬마 요청에…'당황' 흔한 러시아 마스카라 "여름에 하면 딱이다!" 백봉기 예비신부 공개, 우월한 비주얼…'배우해도 되겠어'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