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랜드부다개스트' 첫 입양 성사! 호텔을 떠날 강아지는?

입력 2019-07-01 11:24

방송: 7월 1일(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일(월) 저녁 8시

'그랜드부다개스트' 첫 입양 성사! 호텔을 떠날 강아지는?

첫 입양을 앞둔 강아지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1일(월) 방송되는 JTBC2 '그랜드부다개스트'에서는 애견 콘테스트 중간 결과 발표에 이어 의문의 게스트가 등장한다. 또한 강아지들이 새 가족을 찾아갈 수 있을지 첫 입양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진다.

점차 애견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안정환은 강아지들의 간식을 계속 챙겨주며 훈련을 해보는 등 강아지들과 교감하는 모습으로 완벽한 개 아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도 잠시, 토니안의 등장으로 강아지들의 본심을 깨닫게 되며 실의에 빠지고 말았다.

한편 이날은 의문의 게스트 등장과 함께 강아지들의 첫 입양 성사 여부가 공된다. 과연 호텔리어들을 당황시킨 첫 번째 입양의 주인공은 누구이며, 강아지들은 새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랜드부다개스트'만에 관한 궁금점을 모두 모아 명쾌하게 답변해주는 특집이 마련된다. 강아지별 특징, 비하인드 스토리 등 그 동안 시청자들이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궁금했던 점을 속 시원히 풀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JTBC2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부다개스트'는 1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의 대변신! 강아지들 애정 독차지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 VS 토니안, 강아지 상식왕은 누구? '그랜드부다개스트' 아이콘 B.I 애타는 노력…'다호' 응답할까? '그랜드부다개스트' 토니안 "유기견 상처 치료법, 사랑과 진심 뿐" '그랜드부다개스트' 안정환, 강아지 트라우마 극복 할 수 있을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