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평창강서 중학생 3명 물놀이 중 '참변'

입력 2015-08-03 21: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평창강서 중학생 3명 물놀이 중 참변

오늘(3일) 오후 2시 반쯤 강원도 평창군 평창강에서 중학생 3명이 물에 빠져 숨졌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물놀이를 왔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중국 상하이서 또 에스컬레이터 사고

지난 1일 중국 상하이의 한 쇼핑몰에서 에스컬레이터 발판 덮개가 무너지면서 청소부가 다리를 절단당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중국에서 최근 에스컬레이터 발판이 꺼지는 사고가 잇따르면서 부실한 안전관리에 대한 비판이 커지고 있습니다.

3. 그리스 증시 재개장…22% 폭락 출발

5주간의 휴장을 마친 그리스 증시가 22.8% 폭락한 615.53으로 거래를 재개했습니다. 특히 그리스 최대 시중은행인 내셔널 뱅크 오브 그리스 등 은행주들이 하한가까지 떨어져 지수 폭락을 이끌었습니다.

4. 청주 1500여 가구 사흘째 목 타는 단수

충북 청주의 일부 지역에서 사흘째 수돗물 공급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청주통합정수장의 상수도 이음공사 중 발생한 사고 때문인데요. 지난 1일 오후부터 현재까지 청주시 11개 동 1500여 가구의 수돗물 공급이 중단돼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배달 오토바이 인도 달리면 업주 범칙금 [뉴스브리핑] 2022년 동계올림픽, 중국 '베이징' 개최 [뉴스브리핑] "선거운동 기간 중 인터넷 실명제는 합헌" [뉴스브리핑] 인권위원장 후보자, 성전환자에 '증빙사진' 요구 논란 [뉴스브리핑] '종이통장' 사라진다…2017년 발급중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