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허지웅 "원빈, 가장 완벽한 외모"…닮은꼴 모델 등장

입력 2013-07-19 09:33 수정 2013-11-24 23: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허지웅 "원빈, 가장 완벽한 외모"…닮은꼴 모델 등장 화제

18일 방송된 JTBC '썰전 -독한 혀들의 전쟁'(이하 '썰전')에서는 예능심판자 코너에서 '꽃미남 배우 정권교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썰전'은 방송에서는 1세대 꽃미남으로 장동건, 정우성, 이정재를 꼽았고, 2세대로 송승헌, 원빈, 고수, 3세대로 강동원, 조인성, 현빈을 들었고, 4세대 미남으로는 이종석, 김수현, 주원, 송중기, 유아인이 거론됐다.

허지웅 영화평론가는 "원빈을 2세대 꽃미남으로 넣었는데 이는 잘못됐다"며 "원빈은 어느 카테고리에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이어 "일반적인 다른 배우들을 그림판으로 그렸다면 원빈은 포토샵으로 그린 것"이라며 "원빈의 얼굴은 전세계 어딜 가도 없다. 모든 가치를 뛰어넘는 잘생김이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원빈 닮은꼴 모델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원빈 닮은꼴 모델의 주인공은 안기영으로 한 의류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182cm의 훤칠한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 깊은 눈매로 원빈과 착각할 만큼 생김새가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썰전] 허지웅 "원빈, 가장 완벽한 외모"…닮은꼴 모델 등장



원빈 닮은꼴 모델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 닮은꼴 모델, 원빈이 더 잘생겼다" "원빈 닮은꼴 모델, 완벽 비주얼! 정말 부럽네요" "원빈 닮은꼴 모델, 혹시 쌍둥이 아닌가요?" "원빈 닮은꼴 모델, 정말 닮기는 했는데 원빈 처럼 성공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썰전 방송화면·원빈 닮은꼴 모델, 온라인 커뮤니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