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역시 임영웅 파워…" '홈' '온기' 음원차트 1·2위 싹쓸이

입력 2024-05-07 10: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이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임영웅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더블 싱글 '온기' '홈(Home)'을 발매했다.

발표된 지 한 시간 만인 오후 7시 멜론·지니·벅스 등 음원차트에 진입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멜론 핫100(6일 오후 7시 기준)에선 '홈' 1위 '온기' 2위, 벅스차트(6일 오후 7시·8시·9시 기준)에선 나란히 '홈' '온기'가 1·2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곡 발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진입부터 상위권 링크 등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임영웅은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하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온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열연은 물론 섬세한 감정선까지 전달하고 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하고 있는 '온기'는 임영웅의 자작곡으로 작사에는 김이나,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도 보탰다. 떼창을 유발하는 '홈' 역시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며 임영웅 외에도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참여해 완성도까지 더했다.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개최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