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 사단법인 위스타트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4-05-02 23:26 수정 2024-05-03 11: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포엠이 사단법인 위스타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위스타트〉

라포엠이 사단법인 위스타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위스타트〉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국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위스타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라포엠은 오늘(2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위스타트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습니다.

라포엠은 "우리는 수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졌다"면서 "그 사랑을 사회를 위해 돌려주는 것이 당연하다. 특히 저소득가정 어린이, 청소년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삶을 출발하는 것을 돕는 일이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라포엠은 2020년 러브포엠 콘서트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마스크 후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스타트와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라포엠은 후원과 봉사활동 참여 등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입니다.

오는 7월 26일 열릴 위스타트 20주년 기념콘서트 무대에 서는 것으로 첫 홍보대사 대외활동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한편 위스타트는 라포엠의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특별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후원에 참여한 후원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라포엠의 친필 사인 명함과 위스타트 굿즈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로 모인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지원에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8일부터 위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