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인페스티벌' 불허에 천하람 "룸살롱은 왜 문 안 닫나…입장료 350만원, AV 배우와 식사 자리"

입력 2024-04-24 15:23 수정 2024-04-24 17: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본 성인 동영상 배우들이 나오는 성인 페스티벌 행사 개최지로 거론됐던 파주시장은 성인 동영상 자체가 합법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
김경일 파주시장

온라인상에서 유포되는 건 다 불법입니다. 불법에 본질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들이 생각을 했을 때 만약에 AV 배우들이 나오지 않는 페스티벌이라면 이렇게 호응도가 있을까.
--

개최를 찬성하는 천하람 개혁신당 당선자는 동영상 불법 유통과는 다른 문제라고 반박합니다.

--

천하람 개혁신당 당선자
AV 배우의 존재 자체가 불법입니까? 노빠꾸 탁재훈이라고 하는 유튜브가 있습니다. 거기에 일본 AV 배우가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AV 배우가 출연하는 것이 불법입니까?
--

지난해 같은 행사가 열린 적 있는데 김경일 파주시장은 내용 자체도 부적절하다고 말합니다.

--

김경일 파주시장
광명에 열렸을 때는 스페셜 서비스인가 이렇게 해서 보면 한 350만 원 정도 입장료를 받았다고 하고. 굉장히 밀폐돼 있는 거죠. 그 안에서 작년에 350만 원을 받고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잘 알 수가 있는 게 없는 거죠. 추적만 할 수 있는 것이고요. 성매매와 또 연관 지을 수 있는 강력한 시그널이 있기 때문에…
--


하지만 천하람 당선자는 정확한 내용도 모르면서 반대하는 게 말이 되냐며 이렇게 반박합니다.

--

천하람 개혁신당 당선자
비싼 돈을 내니까 성매매가 있을 수도 있다. 이거 무슨 마이너리티 리포트식의 관심법 행정인 거거든요. 그렇게 따지면 전국에 있는 룸살롱들 왜 다 문 안 닫습니까? 룸살롱에서 비싼 주대를 받으면서 접대원들이 이렇게 같이 있는 밀폐된 공간에서 성매매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라는 위험성은 룸살롱이 더 크면 더 크죠.

--

행사가 예정된 장소가 학교와 가까운 곳이었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내로남불식 행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천하람 개혁신당 당선자
저도 사실 초등학교 학부모입니다. 중요한 것은 장소 그 자체보다 외부에 티가 나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여성 전용 공연들. 와일드 와일드라든지 미스터 쇼가 이루어진 공연장 주변에도 학교나 주요한 시설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


올해 성인 페스티벌 행사는 경기 수원·파주, 서울 등에서 개최하려다 지자체 반대로 거부당하자 주최 측은 오는 6월 성인 배우 초청 규모를 2~3배로 늘려 다시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