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아이들, '아.딱.질'로 4연속 음원 '퍼펙트 올킬' 달성

입력 2024-03-26 17: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음원 퀸'의 파워, 어디 안 갔다.


(여자)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지니·벅스·플로·바이브의 실시간 차트·일간 차트·주간 차트·톱 백'(Top 100)에서 1위에 올랐다.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를 비롯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 타이틀곡 '누드(Nxde)'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필(I feel)' 타이틀곡 '퀸카(Queencard)'에 이은 네 번째 기록으로 (여자)아이들은 4연속 '퍼펙트 올킬'을 성공시키며 굳건한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식지 않는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발매 후 약 두 달이 지난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무서운 상승세 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