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국 입대 앞둔 배너, 완전체 국내 콘서트 1회 추가 결정

입력 2024-03-25 19: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국 입대 앞둔 배너, 완전체 국내 콘서트 1회 추가 결정
JTBC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가 멤버 성국의 군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를 보다 풍성하게 선사할 예정이다.

배너는 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를 개최한다. 멤버 성국이 오는 5월 7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하게 됨에 따라 당분간 보기 힘든 완전체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완전체 콘서트는 당초 이틀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었으나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가 배너 5인 무대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콘서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긴급 결정했다.

또한 배너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는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지역으로 확대 진행된다. 오는 4월 26~28일 서울에서 출발해 5월 10일 대만, 5월 25, 26일 도쿄, 7월 1일 홍콩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배너의 이번 공연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생애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배너의 대표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감동을 자아내는 세트리스트로 N회차 관람을 유발하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라 개최하는 도시마다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