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풀영상|긴급토론] 초유의 검찰총장 '직무정지'

입력 2020-11-25 22:33 수정 2020-11-26 13: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 간의 갈등은 계속 이어져 왔고, 어제(24일) 추 장관은 윤 총장에 대해 직무정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사상 초유의 일인 만큼 이 상황을 지켜보는 국민들은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국민들의 판단을 돕기 위해서 저희가 긴급토론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두 분을 모셨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박주민 의원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의 힘 박형수 의원이 나와 있습니다. 진행자의 개입은 되도록 적게 하겠습니다. 다만, 여러 쟁점을 다뤄야 하는 만큼 한 주제에 너무 시간이 지체되면 다음 주제를 제가 제시하겠습니다. 바로 토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긴급토론] 쟁점 ① '윤석열 직무정지' 정당한가 [긴급토론] 쟁점 ③ '초유의 사태' 해법은 뭔가 [긴급토론] 쟁점 ② 파국 부른 '추·윤 충돌' 책임은 [긴급토론] 박주민 "판사 성향·물의 야기 여부까지…통상적 정보수집 아냐" [긴급토론] 직무정지 사유 된 윤석열 '국민 봉사 발언'…여야 다른 해석 [긴급토론] 박주민 "추·윤 갈등? 시스템 정상화 과정" vs 박형수 "걸림돌 총장 찍어내기" 클로징 (BGM :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 봄여름가을겨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