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6' 8년 기다린 원조가수 이소라, 눈물·감동 예고

입력 2020-10-27 14: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6' 8년 기다린 원조가수 이소라, 눈물·감동 예고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에 시즌 마지막 원조가수 이소라가 출격, 8년을 기다려 온 모창능력자들과 심장 쫄깃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소라는 "저 자신이 여기 나온 것 자체가 놀랍다"며 스스로도 출연한 사실을 신기해 했다.

30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예고편은 그랜드피아노 앞에 분위기 있게 앉아 있는 MC 전현무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전현무는 "저희가 이 분을 8년 동안 기다렸습니다. 이제 응답을 해 주셨네요"라며 이소라를 소개하고, 원조가수 이소라가 박수를 받으며 등장했다.

'이소라의 프로포즈'를 연상시키듯 무대 위 의자에 앉은 이소라는 "저 자신이 여기 나온 것 자체가 좀 놀랍다"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약간 제 옆에 홀로그램(?)을 띄워 놓은 것 같다"며 맞장구를 쳤다. 이소라는 전현무가 출연 계기를 묻자 "한 번은 나와야 채워질 것 같은 느낌?"이라며 모창능력자들을 향해 "자신 있으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소라의 질문이 무색하게 모창능력자들의 싱크로율은 어마어마했고, 판정단석에서는 "언니, 망했어"라는 비명이 속출했다. 통 속의 이소라 역시 "난 몰라…"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그리고 이어진 화면에서는 이날 판정단으로 나선 '빅마마' 이혜정, 가수 린, 문세윤까지 눈물을 닦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을 감동시킨 사연이 무엇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또 '노래하는 시인' 이소라에게 바치는 이수현, 린, 호피폴라 등 후배 가수들의 이소라 명곡 메들리가 예고됐다. 눈가가 촉촉해진 이소라는 "이런 식의 환대를 못 받았던 것 같아요. 오늘 참 좋네요"라며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네, 위로와 감동으로 다가올 '히든싱어6' 마지막 편을 예고했다.

시즌6의 마지막 원조가수 이소라의 명곡 열전을 펼칠 JTBC '히든싱어6'는 10월 30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6' 마지막 원조가수 이소라…12일 온라인 중계 '히든싱어6' 장범준, 충격의 2라운드 탈락…레전드 회차 등극 '히든싱어6' 장범준 "1라운드만 살려달라" 태도 돌변? '폭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