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평택 폐기물 재활용시설 불…2명 숨져

입력 2020-09-19 19: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평택 폐기물 재활용시설 불…외국인 노동자 2명 숨져

오늘(19일) 새벽 3시 55분쯤 경기도 평택시 폐기물 재활용 시설에 불이 나 40대 외국인 노동자 2명이 숨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폐기물에 열을 가하는 가마가 폭발하면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신림동 아파트서 불…61세 남성 숨진 채 발견

어젯밤 9시 20분쯤 서울 관악구 신림동 한 아파트에 불이 나 61세 남성이 집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다른 가족 3명은 모두 구조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거실에서 시작한 불씨가 집안 전체로 커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 도로에 배 100여 개 '우르르'…30분 만에 정리

배가 도로 여기저기 흩어져있습니다. 오늘 오후 4시쯤 경기도 안성 일죽면 일죽IC 진입로에서 배 상자를 싣고 가던 화물차가 좌회전을 하면서 배 100여 개가 도로에 쏟아졌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차량 통행이 막혔는데, 시민들이 차를 세우고 나와 쏟아진 배를 함께 치우며 30분 만에 모두 정리했습니다.

4. 프랑스서 맨손으로 높이 210m 빌딩 오르다 체포

한 남성이 안전장비도 없이 맨몸으로 고층빌딩을 올라갑니다. 현지시간 18일, 이 남성은 210미터에 달하는 프랑스 파리 몽파르나스 타워를 맨손으로 기어오르다가 1시간 만에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이 남성의 정확한 신원이나 등반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지언론은 "일명 '스파이더맨'으로 잘 알려진 유명 등반가 알랭 로베르는 아닌 것 같다"고 보도했습니다.

관련기사

인천 교회 부목사 이어 숙식 장애인 5명도 추가 확진 인천 형제 신고했던 주민 "새벽까지 애들만 있었다" 인형이 머리띠 두르고 거리로…코로나 시대 '아바타 집회' 끊이지 않는 음주운전 사고…경찰 "단속 없다? 오산" 화장실 불법촬영에 "살려주세요"…범인 도주 막은 시민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