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육자회담' 육자들의 마음 사로잡은 마성의 닭요리는?

입력 2020-09-17 16:08 수정 2020-09-17 16:10

방송 : 9월 17일(목) 오후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9월 17일(목) 오후 6시 30분

'육자회담' 육자들의 마음 사로잡은 마성의 닭요리는?

17일(목) 방송되는 JTBC '육자회담'에서는 육자들이 인간과 2천여 년의 시간을 함께한 절대 고기 '닭'에 대한 모든 것을 준비한다. 너나 할 것 없이 전문美를 뽐내며 닭요리의 신세계를 선보였다는 육자들, 과연 그들이 어떤 요리를 준비해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을까.

최근 '육자회담' 녹화에서 육남매는 스스로 연마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대방출했다. 상상만으로 모든 맛을 꿰뚫어 보는 상상 레시피의 대가 이상민을 필두로, 먹는 족족 모든 재료를 맞추는 절대 육(肉)감(?) 정준하, 오선지 대신 미트 나이프를 잡고 고기 철학을 보여주는 고기 러버 돈스파이크, 직접 재료까지 키우며 셰프에서 농부로 변신한 강레오, 역대급 크기의 고기 먹방 밥굼납, 달콤·살벌한 먹방으로 400만 구독자의 선택을 받은 쏘영까지, 육자들은 선택은 무엇이었을까.

또한 '육자회담' 닭고기 편은 시작부터 새로운 정보로 무장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로 난생처음 보는 닭요리가 등장했기 때문. 고기라면 눈 감고 먹어도 안다는 육자들, 특히 절대 육(肉)감을 자랑하는 정준하조차도 알지 못했다는 제주도 향토 닭요리의 정체가 공개된다. 또한 음식의 정체를 맞추기 위해 맛을 보다 아예 식사를 해버렸다는 육자들,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성의 닭요리 정체부터 예로부터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진 닭에 얽힌 이야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

JTBC '육자회담'은 9월 17일(목)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육자회담' 불꽃 터지는 육자능력 테스트! 진정한 능력자는? '육자회담' 육자들, 돼지고기 '그물지방' 부위에 폭발적 호응 '육자회담' 돈스파이크→밥굽남까지…고기 좀 먹는 자들 총출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