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장동민, 강원도 200평 전원주택 공개…3MC '감탄'

입력 2020-08-07 11:39

방송: 8월 9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9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장동민, 강원도 200평 전원주택 공개…3MC '감탄'

장동민의 전원생활 로망을 가득 담은 신축 원두막과 아름다운 주택이 공개된다.

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강원도 원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인생 첫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장동민에 집에 도착한 3MC는 푸른 산과 맑은 강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동민은 "아직 감탄하기 이르다"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간이 생겼다며 저택을 자랑하기 시작했다.

집 안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텃밭에 들른 장동민은 직접 기른 고추, 수박, 참외, 토마토 등을 소개하며 제철 과일을 즉석에서 수확해 대접하겠다고 3MC를 원두막으로 안내했다. 원두막을 본 장윤정은 "건물 수준"이라며 놀랐고, 장동민은 "최근에 새로 지어 방송에 최초 공개하는 것"이라며 뿌듯해했다. 3MC는 장동민과 함께 원두막에 앉아 과일을 먹으며 평화로운 농촌의 매력에 푹 빠졌다.

장동민의 집에서 취미생활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로망이 실현된 지하 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즐겨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PC방과 골프 방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설이 완비 된 골프 방에서 연습은 물론, 영화 감상이나 축구 경기 관람도 할 수 있다고. 이어 장동민은 효심을 가득 담아 어머니 전용으로 옥상에 연 골프 연습장도 최초 공개했다.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유세윤은 "장동민이 워낙 소문난 효자"라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그의 집에는 생후 40여일 된 강아지가 함께 해 3MC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서장훈은 강아지의 '심쿵' 매력에 푹 빠져 이름을 지어주고 안아주는 등 방송도 잊고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

푸른 산과 맑은 물이 어우러진 명당에 위치한 장동민의 꿈의 전원주택은 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안현모, "유세윤의 오랜 팬, 사인 받고 싶어" '유랑마켓' 결혼 4년차!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라이머 집 공개 '유랑마켓' CEO 허경환 "올해 상반기 매출만 작년 연매출 수준" '유랑마켓' 최여진, 월세살이 끝! 12년 만에 마련한 '내 집' 공개 '유랑마켓' 김종민 "결혼 하고 싶어" 관련 서적까지 완벽 대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