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박해준 "'사빠죄아', 이렇게 인기 끌 줄 몰랐다"

입력 2020-08-07 11:29

방송: 8월 9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9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박해준 "'사빠죄아', 이렇게 인기 끌 줄 몰랐다"

배우 박해준이 '사빠죄아' 송을 부르며 매력을 발산했다.

9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최근 종영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박해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해준이 출연해 대표작 '독전'과 '침묵'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배우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 속 최고 명대사로 꼽히는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를 언급하며 "연기를 할 때는 진심으로 몰입해서 했는데 이 대사가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올지 예상하지 못했다. 시청자 한 분이 SNS에 노래까지 만들어 올리셨더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빠죄아 송'의 비트를 그대로 재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변영주 감독은 영화 '독전'에 대해"모든 캐릭터가 독특하면서도 강렬하다. 제목 그대로 '독한 자들의 전쟁'이라는 표현이 딱 맞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해준은 "한국 영화에서는 마약과 총이 나오는 게 낯설게 느껴질 수가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세련된 연출 덕분에 이질감 전혀 없는 멋진 영화가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해준은 '독전'에서 배우 류준열의 귀를 핥는 장면에 대해 "촬영 당일 어떻게 연기해야 하나 싶은 마음에 걱정이 많았다. 차라리 때려 볼까, 머리채를 잡아볼까 온갖 방법을 생각해봤고 심지어 류준열 배우에게 '귀는 잘 씻었냐(?)'라고 묻기까지 했다"라며 곤욕스러웠던 촬영 비화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우 박해준과 함께 하는 JTBC '방구석1열'은 오는 9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김희원 "원빈과 밤새 귤 까먹으며 연기 연구해" '방구석1열' 장성규 "'아저씨' 이발 장면 따라 했다 낭패" '방구석1열' 공효진, '미쓰 홍당무' 촬영장서 도망간 사연 '방구석 1열' 공효진 "미쓰 홍당무 '양미숙' 캐릭터 꿈에 나와" '방구석1열' 팽현숙 "최양락, 아직도 옛 연인 사진 갖고 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