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8월 5일 (수)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8-05 15:55 수정 2020-08-05 17: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정세균 "경기·충청 특별재난지역 신속 검토"

연일 쏟아지는 호우로 이재민이 1500명을 넘어섰습니다. 정세균 총리는 충청과 경기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신속히 검토하라고 지시했습니다. 

2. 레바논 베이루트 항구서 '초대형 폭발'

레바논의 수도인 베이루트에서 원자폭탄의 버섯구름 모양이 생길 정도의 초대형 폭발이 일어나 사상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이슈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3. 전 채널A 기자 기소…'한동훈 공모' 적시 안해

검찰이 '검언유착 의혹'의 당사자인 이동재 전 기자를 재판에 넘겼습니다. 공소장에 한동훈 검사장과의 공모 관계는 적시하지 않았습니다. 

4. 내일 검찰인사위…고위급 인사 '초읽기'

이른바 '추-윤 갈등'의 핵심 국면이 될 검사장급 인사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 라이브썰전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5. "'8·4 대책' 서울시와 이견 없다"

정부가 '8.4 부동산 공급 대책' 중 '공공참여형 재건축' 방안을 두고 선도 사례 발굴에 나섰습니다. 불협화음이 일었던 서울시와는 이견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함께 풀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소양강댐 3년 만에 수문 개방…한강 수위 더 올라갈 듯 수도권·중부 이재민 1천명 넘어…정세균 "특별재난지역 검토" 일본 언론 "아베, 집무실서 피 토했다"…정부는 부인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 공익제보자, 공갈 혐의로 구속 레바논 폭발에 주변 초토화…"한국인 피해 아직 없어" [라이브썰전] 오신환 "'윤희숙 효과' 국회 토론 문화 바꿔…바람직" [라이브썰전] 이정미 "'사퇴 요구' 민주당, 오히려 윤석열 띄우기 효과" [라이브썰전] 이정미 "추미애, '한동훈 공모 누락'으로 인사 구상에 브레이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