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보아 "출연 앞두고 이수만과 새벽까지 설전"

입력 2020-07-24 14:59

방송: 7월 2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보아 "출연 앞두고 이수만과 새벽까지 설전"

가수 보아가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이수만과 다퉜다"고 밝혔다.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아시아의 별' 보아와 '성발라' 성시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유쾌한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등장부터 티격태격하며 '남매 케미'를 뽐내 흐뭇함을 자아냈다. 성시경은 "가수로서 보아를 존경한다"라며 과거 해외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해 훈훈함을 이어갔다. 그러나 이어지는 보아의 한마디가 반전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날 보아는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이수만 선생님과 설전을 벌였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번 보아가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편에 대해 이수만이 코멘트를 해줬고, 보아는 이에 반박을 하며 새벽까지 신경전을 벌였다는 것. 두 사람의 다툼을 옆에서 지켜보던 김희철도 당시 상황을 재연하며 생생한 이야기를 전했다. 보아와 이수만의 이야기를 들은 형님들은 "진짜 부녀지간 같다"라며 폭소를 터뜨렸다는 후문.

보아가 이수만이 펼친 설전, 그 자세한 이야기는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연경, 춤부터 노래까지 선보이며 '흥 폭발' '아는 형님' 김연경 "배구팀 후배들, 내가 말 하면 울더라" '아형' 신스틸러 이학주 "좋은 일 해도 사람들이 무서워 해" '아형' 미스터 트롯 TOP7 특집, 2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아형' 미스터 트롯 TOP7 출연…분당 최고 시청률 21.1% 기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