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신아영 "프리 선언, 강호동 때문에 했다" 깜짝 고백

입력 2020-06-06 15:45

방송 : 6월 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6월 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신아영 "프리 선언, 강호동 때문에 했다" 깜짝 고백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신아영이 프리 선언을 하게 된 이유로 강호동을 지목했다.

6일(오늘)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엔 뉴스에서 현재는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방송인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이들은 과거 아나운서, 기자, 기상캐스터 등 각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던 '프로 방송인'들이다. 이번 방송에서도 세 사람은 즉석 뉴스를 보여주며 녹슬지 않은 진행 실력은 물론 완벽한 예능감까지 뽐낸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신아영은 아나운서를 그만 두고, 프리선언을 하게 된 이유로 강호동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신아영은 과거 SBS '스타킹'에서 '뮤지컬 킹' 특집 출연자로 출연하며 강호동을 만났는데, 이날 강호동의 질문 한 마디가 신아영을 프리 선언하게 만들었다는 것. 이에 강호동은 기억이 난다는 듯 웃음을 터트렸다. 신아영은 강호동의 성대모사까지 하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해 생생함을 더했다.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의 똑 부러지는 예능감은 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민아 고백 "서장훈에게 사과하고 싶었다" '아형' 신스틸러 이학주 "좋은 일 해도 사람들이 무서워 해" '아는 형님' 안보현 "'태후' 출연 후에도 건설 현장서 일했다" '아는 형님'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 '트로트 대전' 결과는? '아는 형님' 치열한 '짝꿍 트로트 대전'…임영웅 기습 방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