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박미선·이봉원 연애, 내가 제보" 고백

입력 2020-05-20 11:07 수정 2020-05-20 11:08

방송: 5월 2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0일(수) 밤 11시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박미선·이봉원 연애, 내가 제보" 고백

팽현숙이 박미선과 이봉원의 비밀 연애를 제보한 사람이 자신이라고 밝혔다.

20일(수) 밤 11시에 JTBC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유기환·김나현)가 첫 방송된다. 기적의 '이혼율 0%'를 자랑하는 개그맨 커플들의 리얼한 '부부의 세계'와 결혼 장수 비결을 낱낱이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드디어 20일(오늘) 그 첫 비결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1호가 될 순 없어' 녹화에서 출연자들은 개그맨 부부 계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팽현숙은 "사실 박미선에게 미안한 일이 있다"고 운을 떼 이목을 끌었다. 이어 그는 "박미선-이봉원 커플이 비밀 연애를 하던 당시, 내가 한 기자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제보했기 때문"이라고 폭탄선언 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개그맨들은 "그 열애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한 거냐"며 웅성대기 시작했다. 박미선은 "결혼 27년 만에 처음 듣는 소리다. 당시 신문 1면에 열애 기사가 났었는데 (범인이) 언니였냐!"고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튜디오 한켠에 '이혼 1호'가 나타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해 '이혼 조정석'이 마련되어있는 것을 본 출연자들은 "이 프로그램의 정체성이 뭐냐"고 원성을 토해냈다. 김지혜는 "난 사실 이혼에 대한 생각이 하나도 없다. 여기에 출연한 건 장도연에게 결혼하면 행복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혀 유일한 미혼 개그우먼 장도연을 저격했다.

순식간에 명절날 친척어른들이 된 개그맨 부부들은 "마음에 드는 개그맨은 있냐" "정말 관심 있냐" "내가 들은 거랑은 다른 것 같은데"라며 왁자지껄 수다를 쏟아냈다. 또한 VCR을 보던 장도연이 "의외로 최양락 선배님이 매력있다"고 말하자 박미선은 "너도 개그맨이랑 결혼할 팔자인가보다"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첫 녹화부터 서로를 향한 폭로전과 시끌벅적 대가족 같은 환상 호흡을 뽐낸 개그맨들의 모습은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 팽현숙 '인테리어 대출' 고백에 분노 '1호가 될 순 없어' 관전 포인트는 #이혼율0% #부부의세계 #개그어벤져스 '1호가 될 순 없어' 이은형 "남편 강재준은 진상♥…이중적 의미"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박준형 "우리 행복의 비결은 확실한 주종관계"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최양락 "개그 커플 이혼 없는 건 우리 덕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