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유랑마켓' 하춘화x진성x미스터트롯 5인방의 노래 대결로 환상의 가창 대전!

입력 2020-04-27 13:30 수정 2020-04-27 13: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6일 (일) 방송된 JTBC 예능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하춘화, 진성, 장민호, 영탁, 김수찬, 김희재, 이찬원과 함께 하는 '유랑장터' 2탄이 펼쳐졌다.
 
트로트 스타 7인과 3MC들은 저녁 만찬 장터 음식을 걸고 노래 대결을 진행했다. 장윤정과 영탁은 즉석에서 완벽 호흡을 맞춰 듀엣 명곡 '그대 안의 블루'를 열창해 환상의 호흡을 뽐냈다. (▼영상 확인)
 

영화 '클래식'의 OST로 유명한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감성적인 보이스로 재탄생 시킨 김희재와 이찬원의 듀엣 무대! (▼영상 확인)
 

다음 달 3일 (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유랑마켓'에서는 가수 채리나가 의뢰인으로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 '유랑마켓'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유랑마켓' 하춘화x진성x미스터트롯 5인방의 노래 대결로 환상의 가창 대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 형님' 완전체로 출격하는 오마이걸! '핵꿀잼' 웃음 예고♥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찰진 케미에 기대감 상승! [영상] '날찾아' 토라진 박민영 마음 녹인 서강준의 키스 "실수 아니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