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5주간 방탄소년단 영화·다큐·콘서트 실황 편성

입력 2020-04-03 16:55

4월 16일부터 방송…매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월 16일부터 방송…매주 목요일 밤 11시

JTBC, 5주간 방탄소년단 영화·다큐·콘서트 실황 편성

JTBC에서 매주 목요일 밤, 그룹 방탄소년단을 만나 볼 수 있다.

JTBC는 오는 4월 16일(목)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트를 편성한다. 16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5월 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16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의 기나긴 대장정이 끝난 후,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영화이다. 이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냈다.

23일(목) 부터는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는 월드투어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이다. 미국에서의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유럽 투어 등 이전 월드 투어 보다 커진 규모와 무대, 전세계를 돌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소감을 인터뷰로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무대에 대한 고민, 멤버 및 팬들에 대한 생각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5월 14일(목) 밤에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중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BTS·팝스타 잇단 '랜선 콘서트'…하루 100억 원 모금도 병동 앞 음악회, BTS·손흥민까지…응원 릴레이 동참 봉준호 아카데미, BTS 그래미…세계 흔드는 '한국문화의 힘' BTS, 세계 곳곳 미술관 속으로…작품과 '메시지' 연결 런던·베를린 미술가들, 슬로베니아 무용단도…'BTS'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