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안재홍 일일 운전 강사로 활약!

입력 2020-03-28 15:51

방송: 3월 28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8일(토) 저녁 7시 40분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안재홍 일일 운전 강사로 활약!

강하늘이 아르헨티나에서 운전 고수 면모를 뽐냈다.

28일(토)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는 캠핑과 트레킹 준비를 하고 떠나는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세 사람은 렌터카를 빌려 트레킹과 캠핑 시작점까지 직접 달려가기로 했고, 강하늘과 안재홍이 드라이버로 나섰다. 특히 안재홍은 이번 아르헨티나 여행을 위해 수동 면허까지 추가로 취득하는 열정을 보였다. 아르헨티나에는 자동변속기 차량보다는 수동변속기 차량이 훨씬 많아, 수동 면허가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동변속기 차량 운전에 능숙하지 않아 걱정하는 안재홍을 위해, 강하늘이 일일 운전 강사로 나섰다. 강하늘은 세심한 가르침으로 '일타 강사' 같은 면모를 뽐냈다. 또한 본인이 운전할 때에는 폭풍 기어 변속 등으로 운전 고수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강하늘의 운전 수업은 28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세계 5대 미봉 '피츠로이'와 첫 만남! '트래블러-아르헨티나' 안재홍, '채끝살 짜파구리' 도전 '트래블러' 공식 사진작가 옹성우! 여행 도중 찾아온 위기에 아연실색 '트래블러' 일출 사냥꾼 류준열-일몰 사냥꾼 안재홍 깜짝 만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