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형님들, 배종옥 앞 연기 오디션 진행! '봉준호 감독님, 보고 계세요?'

입력 2020-02-22 10:12

방송: 2월 2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형님들, 배종옥 앞 연기 오디션 진행! '봉준호 감독님, 보고 계세요?'

'아는 형님' 멤버들이 배우 배종옥 앞에서 오디션을 치렀다.

22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배종옥과 신혜선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믿고 보는 명품 배우 두 사람이 호쾌하고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배종옥은 등장과 동시에 "이 학교 교장과 동창이야"라고 기선제압하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교실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두 사람과 함께 한 녹화 당일, 형님들은 배종옥 앞에서 열연을 펼쳤다. 모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친 경험이 있는 배종옥이 감독이 되어, 형님들의 연기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진 것. 이날 형님들은 영화 '기생충' 속 명대사인 "넌 다 계획이 다 있구나"를 각자의 색깔대로 소화해냈다. 몸을 불사 지르며 생각보다 진지하게 임하는 형님들의 모습에 배종옥은 눈물까지 흘리며 웃었다. 신혜선은 형님들 중 서장훈의 연기를 극찬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믿고 보는 배우 배종옥&신혜선과 형님들의 극강 케미는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배종옥 깜짝 고백 "원래 이름은 '배종욱'" '아는 형님' 허지웅 "더 이상 남을 평가하는 비평 하지 않는다" '아는 형님' 한혜연, '슈스스' 인생 스타일링 BEST 3 공개? '아는 형님' 진서연, 반전 엉뚱미 "이수근에게 입학신청서 내는 이유는?" '아는 형님' 최수영 "내 별명은 '유노윤호 선배님 '천적'"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